• 카페 콜론 런칭기념 오프닝 파티


160525 openning (1)

카페 콜론(Cafe Colon)의 첫 번째 오프라인 샵이 여의도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곳 복잡한 증권가 사이에 컨테이너 컨셉의 이색 디자인으로 자리 잡은 카페 콜론은 ‘Relationship’을 뜻하는 브랜드 명인 ‘콜론 (Colon)’의 가치를 스페셜한 카페 콜론만의 커피에 담아 사람과 사람 그리고 가치와 가치를 이어주고 관계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이번 여의도 매장은 샵인샵(Shop in Shop) 형태로 김진홍 플로리스트 샵도 함께 운영되고 있어 그 가치를 더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오프닝 파티에는 비정상회담에 출연중인 샘 오취리를 비롯해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이은결, 냉장고를 부탁해의 박준우 쉐프와 정찬욱 쉐프 등 최근 활동중인 셀러브리티분들도 방문해 에스프레소 블렌드 블랙 빈과 화이트 빈으로 내린 아메리카노와 라떼 그리고 진한 풍미가 인상적인 콜드 브루(일명 더치커피)를 시음하며 즐겨주셨습니다.

또한 향후 카페 수익의 일부를 복지 시설에 기부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도 힘쓸 예정입니다.
카페 콜론은 도회적인 분위기의 여의도 증권가에 싱그러운 숨을 불어다 줄 파라다이스가 되고자 합니다.

 

 

 

 

 

 

 

 

 

 

160525 openning (2)  160525 openning (3)  160525 openning (4)  160525 openning (5)

매장 정보

위치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길 25 (한진해운 빌딩 옆)

운영 날짜 : 월-금

운영 시간 : 오전 7시 – 오후 7시 (마지막 주문은 오후 6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