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블레스, 2015 7월호


Noblesse, 2015 July.

150629 nobless 1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 중국, 인도에서도 발행되는 <노블레스>는 잡지 그 이상을 생각하는 프리미어 하이앤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이번 7월호, 서울을 비롯한 홍콩,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 등 세계 도시에 새롭게 오픈한 레소트랑과 바 그리고 카페 중 노블레스가 엄선해 소개하는 T&S News(TOWN & STREET News)부문에 카페 콜론(Cafe Colon)이 소개되었습니다. 여의도 매장에서의 인터뷰를 통해 카페 콜론의 매장 컨셉과 에스프레소 블렌드 그리고 콜드브루에 관한 이야기를 한번 확인해 보세요.

 

 

 

 

 

 

 

 

 

 

150629 nobless 2

CONCEPT 복잡한 여의도 증권가 한 가운데에 휴식처 같은 카페가 오픈했다. 본래 2층 건물인 공간의 층을 트고, 건물 외부의 넓은 덱 공간은 정원처럼 꾸며 한층 넓고 쾌적한 느낌. 카페 안에 김진홍 플로리스트의 숍이 함께 있어 매일 싱그러운 생화를 만날 수 있다. MENU 모든 에스프레소 음료는 고소한 맛의 블랙빈과 산뜻한 산미의 화이트빈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가장 눈길을 끄는 메뉴는 더치커피 ‘콜드 브루 (Cold Brew)’. 케냐,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그리고 파나마산 스페셜리티 원두를 자체 블렌딩해 상온의 물로 8시간 이상 추출한 커피다. 은은한 산미와 묵직한 다크 초콜릿의 달콤쌉싸래한 맛이 조화를 이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커피 외 디저트는 박준우 세프의 컬레버레이션해 타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TIP  여의도라는 지리적 특성상 조금 이른 시간에 문을 닫지만, 한달에 한번씩 더치커피 맥주를 늦은 시간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ADD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5

TIME 07:00~18:00 INQUIRY 780-6860